여에스더 유산균 솔직후기(복용법, 먹는시간)
현대 시대가 요구하는 삶을 살기 위해 자연스럽게 운동량은 적어지고 식습관은 더욱 서구화 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장건강은 당연히 점점 좋지 않아 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장 건강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장건강에 있어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유산균입니다.
하지만 유산균의 제품은 다양하고 좋은 제품이 뭔지 고르기가 어렵죠.
오늘은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한 제품은 여에스더 유산균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일절 광고 없이 직접 돈 내고 구매한 후기이기 잘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외국의 타 유산균과 비교한 내용, 싸게 사는법, 복용법 등을 적었으니 원하시는 내용을 잘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특징
여에스더 유산균에서 주장하는 장점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첫째, 보증균입니다.
여러 유산균 제품에서 말하는 100억, 200억 마리는 투입균 수인지 보증균수 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투입균수는 말 그대로 투입한 균이고 이것이 실제 얼마나 살아있는지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즉, 보증균수를 정확히 명기하는 제품일 수록 조금 더 구매자가 구별하기 쉽고 판단하기 쉽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보증균수 100억을 표기하네요.
둘째, 유산균은 균수 뿐만 아니라 그 배합이 중요합니다.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배합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는 모르지만, 홈페이지에 자랑스럽게 배합이 장점이라고 적어놓은 것 보면 괜찮을 거라는 추정이 됩니다.
셋째, 냉장배송이 아닌 냉동배송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다만 저의 경우 좋지 않은 경험이 있습니다.
초여름 이라 그런지 냉동배송이긴 하지만 다 녹아서 왔습니다.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자랑하는 냉동 배송이 결국 고객에게 배송 됐을 때는 냉장이 되어버려서요.
하지만 택배 안에는 냉장, 즉 실온 상태로 와도 충분히 유산균이 보호된다고 강력하게 말하는 것을 보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만, 냉동 배송이 아닌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 외 등등 국내 제품이라는 점에서 보상, A/S, 구매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아래 사진은 실제 알약의 크기입니다 먹는 데 있어서는 문제가 없는 정도의 크기네요.
여에스더 유산균 가격(싸게 사는 법)
여에스더 유산균의 가격은 포스팅한 날짜 기준 2통에 59,000원입니다.
1통이 2개월 분이니 4개월에 59,000원인 것이죠. 59,000원은 할인된 가격이라고 적혀있으나, 항상 할인된 가격으로 보이니 정가는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중간 중간 뜨는 할인딜로 4만 원 정도에 구매했었는데 이를 보면 중간 중간 할인을 추가로 더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급하지 않은 분들은 당장 바로 사지 마시고, 조금 기다리다가 추가 할인이 나오면 구매하시기면 좋겠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복용법
여에스더 유산균 복용법입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뿐만 아니라 모든 유산균에 해당하는 내용이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산균은 기본적으로 공복에 들어가야 좋습니다. 즉, 자기 전 또는 기상 직후에 드시면 좋습니다. 또한 먹을 때 다량의 물을 먹어주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권장량은 일일 1개 이지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면 하루 2개 정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에 따라 유기적으로 드시면 됩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타 유산균과 비교
영양제와 비타민은 외국 제품이 웬만하면 더 좋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저 또한 같은 이유로 대부분의 영양제를 외국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투자 규모나 경제의 규모 등으로 성분은 더욱 좋지만 훨씬 싸기 때문이죠.
유산균 또한 세계적으로 좋다고 하는 주 제품인 제로우 도필러스,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습니다.
저는 저 외국 제품 두 개와 여에스더 유산균 둘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셋 다 비슷하나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은 제로우 도필러스였습니다.
다만 국산 제품이라 구매와 A/S등이 원활하고 국내 제품에서 이 정도 효과가 났다는 점에서 저는 상당히 만족합니다.
저 또한 지금도 여에스더 유산균을 먹고, 앞으로도 먹을 생각이 있네요.
마무리 (유산균 고르는 팁)
유산균은 제 경험 상 내성 비슷한 게 생기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같은 제품만 먹으면 항상 효과가 조금씩 떨어졌습니다.
하여 4~6개월 먹고 항상 바꿔주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자기만의 여러 유산균을 잘 확보하셔서 주기적으로 바꿔주며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9/26 - [건강 및 피부] -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차이 [완벽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