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볼링선수 배소희 과연 누구?!

by 까망이 까몽이 2021. 7. 14.
반응형

볼링선수 배소희 알아보자

볼링선수 배소희 안영미 춤 화제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많이 본 영상이죠. 공식 볼링 대회에서 안영미 춤을 춘 볼링선수 배소희가 화제입니다.

 

볼링선수 배소희는 대회 경기 중 스트라이크를 치며 안영미 춤으로 세레모니를 해서 관객들과 해설위원까지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볼링선수 배소희

세레모니란 스포츠 선수들이 골을 넣거나 득점을 했을 경우 자축한다는 의미로 보여주는 행동을 의미하는데요,

 

다양하고 재밌는 세레모니는 스포츠 게임을 보는 관중들을 즐겁게 하고 게임 자체를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점에서 좋은 행동이라고 보입니다.

 

배소희 선수

볼링선수 배소희는 해당 경기에서 안영미 춤뿐만 이니라 중간에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는 세레모니 등 유퀘하고 재밌는 세레모니를 많이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세레모니를 별도로 연습한다는 소문까지 돌 정도네요.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볼링선수 배소희 안영미 춤

 

안영미 춤이란, 양손으로 가슴 부위를 가리키며 좌우 상하로 움직이는 동작으로 적당한 성인개그로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하는 재밌는 춤입니다.

 

선수 배소희

이와 같은 춤을 선수 배소희가 한 것인데요, 아마 선수 배소희 씨도 최근 인기 급상승을 체감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경기 이후 경북일보에서 촬영한 인터뷰에 의하면 별도로 세레머니를 준비한 것은 아니나 1년에 한 번 있는 TV 출연에 재미있게 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볼링선수 배소희

세레머니는 매년 볼링 대회에서 했다고 하며 2년 전에는 장도연의 사타구니 가리키는 춤을 췄다고 하네요.

영상으로 남아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볼링선수 배소희 누구?

 

갑작스럽게 뜨게 된 배소희 선수는 누구일까요?

 

위덕대 건강스포츠학부 재학 중이며 현재 23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영미 춤 배소희

성격은 매우 유쾌하고 활발하다고 하며 주변에 친구들이 있으면 더욱 흥이 넘쳐난다고 합니다. 목이 길어 별명은 목도리도마뱀이라고 하네요.

 

볼링을 안 하고 쉴 때는 핸드폰을 한다거나 사색한다고 합니다.

 

볼링을 입문하게 된 계기는 중학생 때 피구를 하다가 체육 선생님이 볼링을 해 볼 생각이 없냐는 제안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본인이 생각하는 볼링의 매력은 단순히 공을 던지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아닌 복잡하고 여러 상황을 고려해야 하는 하면 할수록 어려운 스포츠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배소희 선수에 대해 알아보면 평범한 20대 초반의 학생들과 다를 바 없어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하셨으면 합니다.

 

위덕대학교 배소희

인스타그램을 보니 오랫동안 사귀어온 남자친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예쁜 사랑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이상 볼링선수 배소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배소희 선수의 인스타그램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_so_h2_/

 

반응형

댓글0